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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로드 최적화 럭셔리 SUV사면 최대 44도·도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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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marketerJ 댓글 0건 조회 4회 작성일 25-03-30 2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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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로드 최적화 럭셔리 SUV사면 최대 44도·도강 오프로드 최적화 럭셔리 SUV사면 최대 44도·도강 700mm모든 코스에서 에어 서스펜션회전교차로 한쪽바퀴 잠김 기능최고급 세단 쇼퍼 드리븐 구현가격 1.6억대부터 1.9억대까지렉서스 올 뉴 LX700h 렉서스 LX700h렉서스 LX700h는 고급차 브랜드 렉서스가 만든 오프로드에 최적화된 럭셔리 SUV다. 승차감으로 대표되는 렉서스 브랜드의 오프로드 SUV는 거친 험로에서도 완벽에 가까운 주파 능력에 고급 세단 못지 않은 승차감까지 확보했다. 버튼 하나면 차가 알아서 험로를 주파하는 '크롤(Crawl) 컨트롤' 기능도 갖춰 오프로드에 낯선 이들의 과감한 도전도 반긴다. 렉서스 올 뉴 LX700h VIP 그레이드(4인승) 2열 센터 패널 렉서스 올 뉴 LX700h VIP 그레이드(4인승) 2열 센터 패널 뒷좌석은 비행기 퍼스트 클래스 수준의 안락함과 편의성까지 확보해 쇼퍼 드리븐(기사가 운전하는 차량)으로의 가치도 충분히 담아냈다. 2억원에 육박하는 가격이 시승 후 충분히 납득됐다.렉서스 올 뉴 LX700h 렉서스 올 뉴 LX700h 렉서스 올 뉴 LX700h 적재공간. 이 모델은 전장 5095㎜, 전폭 1990㎜, 축거 2850㎜로 육중한 대형 SUV 덩치를 가졌다. 가로 스트라이프의 전면 스핀들 그릴은 차체의 강인함을 한층 더 각인시켜줬고, 비교적 둔탁하게 떨어지는 후면의 루프라인은 오히려 오프로드 SUV로의 정체성을 확고히 해줬다.렉서스 올 뉴 LX700h 1열 듀얼 디스플레이 렉서스 올 뉴 LX700h 1열 듀얼 디스플레이 도강 모습 실내는 럭셔리한 분위기와 동시에 오프로드 주행에서의 편리함을 극대화했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2개로 나눠진 디스플레이 화면으로 상단 12.3인치 디스플레이는 내비게이션을 비롯해 오프로드 주행시 도로 상황을, 하단 7인치 디스플레이는 각종 공조부터 다양한 오프로드 주행모드 설정으로 역할을 구분시켰다.렉서스 올 뉴 LX700h 1열 듀얼 디스플레이 오프로드 주행 모습 렉서스 올 뉴 LX700h 1열 듀얼 디스플레이(오프로드) 예를 들어 하단 디스플레이 공조패널을 통해 차고를 높이거나 머드(진흙), 락(바위) 등의 오프로드 주행 모드를 설정하면 상단 디스플레이에서 각 바퀴 옆 상황을 보여주는 등 멀티 터레인 모니터 역할을 한다. 일반 도로 주행시엔 내비게이션 화면을 볼 수 있다.렉서스 올 뉴 LX700h 1열 렉서스 올 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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